필자닷컴 카톡하기카톡 상담 최저가 무료상담받기

24년 여름방학
모집중

영어캠프 가족연수
학교정보
연수후기
현지소식
프로모션
필자혜택
상담신청
프리미엄 라운지는 필자닷컴을 통해 16주이상 필리핀연수를 진행하는 VIP 회원님들을 위해 만들어진 공간으로, 일반 필자라운지에서 제공 받으셨던 혜택 외에 프리미엄 라운지에서만의 추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프리미엄 필자라운지는 VIP회원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필자닷컴에서 준비한 야심작입니다.
프리미엄 필자 라운지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곳으로 레드카펫과 엔틱가구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친구들과 앉아서 차와 간식을 먹으며 담소를 나누거나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편안한 의자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으며 또한 아로마 향초가 피워져 있어 보다 쾌적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도 보기 힘든 추억의 오락기와 학창시절 즐겨봤던 만화책을 준비해두었습니다. 연수생활의 스트레스를 확실하게 풀어드리기 위한 필자 프리미엄 라운지의 노력입니다.
스터디룸은 고급스런 인테리어에 편안한 좌식의자와 책상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주일동안 어학원에서 갑갑했던 분들은 프리미엄 라운지의 스터디룸에서 부족한 공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노트북을 소지하고 계신 경우 자유롭게 사용 할 수도 있고, 독서나 다른 개인용무를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개인용 VOD를 장착되어 있는 리클라이너에서 주변의 방해를 받지 않고 편안하게 개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시원한 27인인치 대형 LCD모니터와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은 고급헤드셋을 제공하기때문에 마치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영화감상을 하실수 있으며 리클라이너는 좌석 등받이와 다리 받침대의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기때문에 누운 자세로도 편안하게 영화 감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도록 준비되어 있기때문에 노트북을 챙겨오지 않아도 됩니다.
더위에 지친 몸을 위해 간단한 샤워를 할수 있도록 최신식 샤워시설은 물론, 공부에 지친 심신을 위해서 욕실내에서 아로마 목욕을 할 수 있도록 월풀욕조를 구비하여 놓았습니다. 프리미엄 필자 회원님들의 힐링공간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필자의 프리미엄 라운지에선 매주 특별한 디너쇼가 펼쳐집니다. 필리핀에서도 최고급 해산물을 이용한 프리미엄 씨푸드 디너쇼 그리고 최고급 안심으로 만든 안심스테이크 디너쇼!! 그외도 에피타이저와 디저트까지 총 8가지의 코스요리가 제공됩니다. 거기에 고급요리에 어울리는 와인까지 제공됩니다.
1:1 맞춤상담신청
무료수속신청
PC버전
방문예약신청

필자닷컴 네트워크 국내4개
해외센터 4개(필리핀,호주,일본,캐나다) 유학연수전문기업

  • · 센터선택
  • · 주소

  • · 대표전화
    전화하기   약도보기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페이스북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블로그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카페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카카오톡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인스타그램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유튜브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네이버TV
제휴문의 business@embassyed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