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닷컴 카톡하기카톡 상담 최저가 무료상담받기

24년 여름방학
모집중

영어캠프 가족연수
학교정보
연수후기
현지소식
프로모션
필자혜택
상담신청
유학사기로부터
여러분을 지켜드리겠습니다.

최근 유학원들 중에 "어학 연수가 반값", " 필리핀 어학원 선착순 10명에게 득템의 기회", "10년 전 가격으로 필리핀 가기" 등의 문구를 내세우고 있는 유학원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들이 하나같이 "가격"을 무기로 내세우는 이유는 필리핀 연수의 가장 큰 장점이 저렴한 연수이기 때문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연수까지 무사히 마칠 수 있으면 좋지만 , 지금 현재 "저렴한 가격"으로 학생을 현혹 한 뒤 돈만 받아챙기는 악덕 필리핀 유학원이 성행합니다. 현재 반값 어학연수 로 학생들을 현혹했던 장교출신 **장군 업체의 대표는 사기로 지명수배를 당하고 해당싸이트는 불법 유해 싸이트 로 접속이 금지된 상태입니다.

 

이 모든 피해는 전적으로 학생이 받지만, 학생은 보상 받을 수 있는 길이 없습니다.

무책임한 유학원, '엉터리' 어학연수 [원문보기]
유학 대행비 가로챈 30대 유학원 직원 [원문보기]
강남의 모 유학원 대표, 거액 챙겨 잠적 [원문보기]
"어학연수가 반값" 전역장교, 유학원 사기 [원문보기]
돈만 받고 폐업‥유학원 '먹튀' 사기 [원문보기]
내 등록금을 찾아주세요 필리핀 유학원 [원문보기]

최근들어 경제가 어려워 지다보니 유학생의 수가 줄어서 소규모 영세 유학원이 문을 닫는 사례가 많습니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비정상 적인 방법으로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현혹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업체에서 상담을 하고 학생을 유치하는 과정을 같을 수 있지만 그 결과는 천차만별입니다.

6년 연속 KSCI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필리핀 관광청 공식후원 업체

필자닷컴에서 제대로 된 유학원 고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필자닷컴의 믿을 수 있는 현지케어
천재지변 태풍, 폭우 또는 폭설로 인해 항공 결항이 되는 경우 필자가 도와드립니다

국제미아가 될 뻔 했던 아찔한 나의 필리핀어학연수기...

김*혁

필자학생 김*혁님은 바기오에서 연수 후 폭우로 인해서 필리핀 정부가 도로이용을 금지시키는 바람에 바기오에서 마닐라 공항으로 이동을 할 수 없어 바기오라운지에서 머무셨습니다. 비가 그치고 마닐라까지 내려왔지만 당장 호주로 갈 수 없어 마닐라라운지에서 머물면서 출국일을 기다렸습니다. 마닐라 라운지 매니저님의 도움으로 출국하기 마지막 날 무사히 갈 수 있었습니다.

자세히보기 >
여권분실시 마닐라로 가서 재발급을 할 때 필자가 픽업부터 스페셜하게 도와드립니다.

마닐라에서길을잃고..살아왔습니다.

전*진

필자학생 전*진님은 출국당일 여권을 잃어버렸습니다. 호주로 가야하는데 여권이 없어서 출발을 할 수 없는 상황 필리핀에서는 여권을 마닐라에서만 만들 수 있다는 사실.. 필자 마닐라라운지에서 머물면서 필자매니저님께서 대사관, 이민성,공항, 경찰서까지 함께 다니시면서 출국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자세히보기 >
비행기를 놓쳐서을 머물 곳이 없을 때 필자라운지로 전화만 주세요! 바로 달려갑니다!

마지막까지 케어해 준 필자 감사합니다 ^^

김*연

필자학생 김*연님은 공항에 늦게 도착하셔서 항공을 놓쳤습니다. 한국으로 돌아오지 못해 공항에서 필자세부라운지로 연락을 해서 라운지에서 2박3일을 머무시고 저렴한 항공권까지 변경하셔서 한국으로 무사히 귀국하셨습니다.

자세히보기 >
■차원이 다른 필자닷컴 현지서비스
1:1 맞춤상담신청
무료수속신청
PC버전
방문예약신청

필자닷컴 네트워크 국내4개
해외센터 4개(필리핀,호주,일본,캐나다) 유학연수전문기업

  • · 센터선택
  • · 주소

  • · 대표전화
    전화하기   약도보기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페이스북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블로그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카페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카카오톡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인스타그램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유튜브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네이버TV
제휴문의 business@embassyed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