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닷컴 카톡하기카톡 상담 최저가 무료상담받기

24년 여름방학
모집중

영어캠프 가족연수
학교정보
연수후기
현지소식
프로모션
필자혜택
상담신청
필리핀 어학연수 정보
필리핀 어학연수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작성자 : 필자닷컴   조회 : 7,182회

필리핀어학연수의 퍼스트 클래스 필자닷컴에서 답변드립니다. 


필리핀 어학연수의 효과는 현재 영어실력을 감안한여, 얼마동안 어떻게 공부하냐에 따라서 효과는 달라진답니다.

필리핀 연수를 가는 대부분의 학생들 영어실력이 중급 이하 또는 초급 수준이 대부분 일겁니다.

대부분의 필리핀 어학원에는 토익 500대 수준의 학생이 50% 정도를 차지하고 있고, 중급 또는 중상급 학생들이 20-30% 정도, 그리고 나머지 10-20%의 학생들이 중고급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이 모든 초,중,고급 단계를 가진 필리핀 연수생들의 핵심적인 공통점은 바로 자신이 알고 있는 본인의 어휘력과 영어 실력에서 스피킹 실력이 가장 좋지 않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초급 학생을 기준으로 했을 때 필리핀어학연수 2개월시에는 한국 회화 학원에서 4~5개월 꾸준히 다닌 효과, 3개월 시에는 한국 회화학원에서 6~7개월 꾸준히 다닌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공부방법이나 개인차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영어실력이 기초인 학생이 2개월 연수를 마치면 대략 영어에 대한 감을 잡는 정보로 일상회화시 의문문으로 문장정도를 만들 수 있고,3~4개월 연수를 마치면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 있는 정도의 회화실력을 갖추게 된답니다.

한국에서 공부를 하시게 되시면 이 정도 실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6~7개월정도를 꾸준하게 2시간 이상 공부를 해야합니다.

필리핀에서의 단기 연수만으로도 현재의 영어 실력이 초급인지 중급인지와 무관하게 현재 자신의 어휘력에서 충분히 실전에 사용하실 수 있는 영어 자신감과 영어 활용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필리핀 어학연수는 특별히 영어 실력을 올려서 네이티브 스피커가 된다라는 목표가 아니라 학생 본인의 영어 실력을밖으로 끌어내어 실제로 말을 할 수 있는 습관과 자신감을 길러 드리는데에도 큰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타 영어권 국가에서는 찾아 보기 어려운 1:1 수업을 매일 3-4시간, 혹은 그 이상으로 집중 할 수 있고, 또한 연수에 동반되는 현지 생활부분, 연수 기간동안 현지 체류, 식사, 청소, 빨래, 그리고 해외에서의 안전 문제까지, 연수와 동반되는 모든 부분에 대해서 기숙사 생활을 하면서 케어가 되기 때문에 타 연수 국가보다 좀더 영어 연수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그 효과는 배가 될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연수계획 도움받기
부담없이
상담받아보기
필리핀 어학연수 정보
게시물 검색
1:1 맞춤상담신청
무료수속신청
PC버전
방문예약신청

필자닷컴 네트워크 국내4개
해외센터 4개(필리핀,호주,일본,캐나다) 유학연수전문기업

  • · 센터선택
  • · 주소

  • · 대표전화
    전화하기   약도보기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페이스북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블로그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카페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카카오톡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인스타그램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유튜브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네이버TV
제휴문의 business@embassyed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