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닷컴 카톡하기카톡 상담 최저가 무료상담받기

24년 여름방학
모집중

영어캠프 가족연수
학교정보
연수후기
현지소식
프로모션
필자혜택
상담신청
필리핀 어학연수 정보
스피킹 위주 어학원은 어떻게 선택해야 하나요?
작성자 : 필자닷컴   조회 : 5,525회

필리핀어학연수의 퍼스트 클래스 필자닷컴에서 답변드립니다. 


필리핀 스피킹 위주의 어학원은 1:1 수업시간이 많은 학원과 스피킹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학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필리핀 어학원 하루 수업은 1:1 수업과소그룹(1:4~1:8) 수업으로  이루어 지게 되는데, 아무래도 그룹수업을 많이 배정하는 다른 학원들에비해서 1:1 수업이 많은 학원이  말하는 시간을 많이 가질 수 있으므로  스피킹 위주의 수업할 수 있습니다.
필리핀어학원들의 하루 평균 1:1 수업시간은 3~4시간 정도이며 1:1 수업이 4시간이상 들을 수 있는 학원이라면, 타 학원에 비해 1:1 수업시간이 많은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피킹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것은 OPIC, TOEIC SPEAKING 등의 특별 스피킹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일반과정과 다르게 스피킹 파트에 집중을 하여서 공부할수 있는 프로그램을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필리핀의 어학원들 중에서 스피킹 위주의 학원이라 분류할수 있는곳들이 몇군데 있습니다만, 학원의 경우 필요에 따라서 프로그램이 바뀌기도하고, 기존 프로그램이 폐지되거나 새로운 프로그램이 생기기도 하기때문에,자세한 학원명은 가시고자 하는 기간에 필자닷컴의 필리핀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필리핀 어학연수의 필리핀 어학연수 공통된 특징을 말씀드리자면, 필리핀어학원 대부분은 모든 수업을 스피킹에 기본으로 두고있는것이 사실입니다.

영어의 기본이 되는 4가지 영역인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를 모두 수업을 진행 하지만, READING을 하면서도 내용을 읽고 요약을 하면서 튜터와 단어를 설명하고, 주제에 대해서 의견을 나누게 되고, LISTENING 시간에도 질문을 듣고, 문제에 대한 답을 체크를 하면서 이해한 내용에 대해서 스피킹을 통해서 의견을 나누게 되고, WRITING 수업또한, 주제에 맞게 작문을 하고 틀린 부분에 대한 체크, 필요한 부분에 대한 보충 설명과 질문 등을 다 말로 표현하기 때문에 사실상 스피킹은 4대 영역의 모든 수업에 들어간다고 볼수 있습니다.

 
필리핀 어학연수는 1:1 수업이라는것을 통해 모든 수업중에 스피킹 수업이 진행되며, 타 연수 국가에 비해서 말을 할수 있는 기회를 2-3배 더 많이 가질수가 있고, 특히 그룹 수업보다 일대일 수업에 더 많은 시간을 집중을 하면서 스피킹에 익숙하지 않은 한국 학생들이 부담감 없이 스피킹을 접할수 있고, 일대일 수업중에 바로바로 지적을 받아서 수정이 가능하며, 수업양이 타연수국가에 비해 2배이상이 많지만,그중 3~4시간이 일대일 수업이기때문에 수업에 대한 집중도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필리핀 어학원을 가시더라도 스피킹부분에 대한 실력향상은 보장받을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스피킹 위주의 학원을 찾고 계신다면, 1:1 수업이 많은 어학원과 스피킹 집중 과정을 가지고 있는 전문과정을 목적으로 찾아보시기를 권장드리며 이 부분 또한 필리핀어학연수전문 필자닷컴의 전문상담원과 상의하시면 됩니다.

부담없이
연수계획 도움받기
부담없이
상담받아보기
필리핀 어학연수 정보
게시물 검색
1:1 맞춤상담신청
무료수속신청
PC버전
방문예약신청

필자닷컴 네트워크 국내4개
해외센터 4개(필리핀,호주,일본,캐나다) 유학연수전문기업

  • · 센터선택
  • · 주소

  • · 대표전화
    전화하기   약도보기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페이스북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블로그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카페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카카오톡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인스타그램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유튜브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네이버TV
제휴문의 business@embassyed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