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닷컴 카톡하기카톡 상담 최저가 무료상담받기

24년 여름방학
모집중

영어캠프 가족연수
학교정보
연수후기
현지소식
프로모션
필자혜택
상담신청
필리핀 어학연수 정보
필리핀 연수와 영어권 연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작성자 : 필자닷컴   조회 : 5,030회

필리핀어학연수의 퍼스트 클래스 필자닷컴에서 답변드립니다. 

 

필리핀 연수와 영어권 국가는 가서 똑같은 영어 공부를 한다는 공통점이 있지만 수업 방식, 비용, 공부하는 환경, 지리적 이점에서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아래에 필리핀 연수와 영어권 국가의 차이점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1. 1:1 수업 들을 수 있습니다. 
필리핀 어학원들은 대부분 하루 3~4시간 정도의 1:1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1:1 수업을 들음으로써 개인별 맞춤형 수업이 가능하며, 회화실력 향상이 빨리 되고, 그룹 수업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영어를 처음 배우는 분들은 영어로 말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회화식보다는 문법쪽으로 많이 공부를 해 오던 한국인들의 경우에는 회화실력이 떨어지다 보니, 대부분의 한국인은 그룹 수업에 대한 부담감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미국, 캐나다, 호주 등의 영어권 국가에서는  수업이 10~15명정도의 규모로 그룹 수업이 이루어지지만, 필리핀 수업은 1:1 수업을 기본으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학생이 말하는 시간이 많아짐으로써 회화실력이 빨리 향상되고 동시에 그룹 수업에 대한 부담감을 떨쳐 버릴 수 있으며, 영어권 국가에서 그룹 수업으로 2개월 정도 해야하는 효과를 필리핀에서는 1개월 만에 향상 시킬 수 있답니다.

 

 

2. 하루에 들을 수 있는 수업량이 많습니다.

영어권 국가의 경우 풀타임 수업시 하루 4시간에서 많게는 5시간 정도 수업이 진행 되지만, 필리핀은 최소 6시간에서 많게는 하루 10시간까지 집중 수업이 진행되어서  하루 들을 수 있는 수업량이 다르니, 실력 향상도 더 빨리 될 수 있습니다.

 

 

3. 영어권 국가에 비해서 저렴합니다. 

미국, 캐나다, 호주 등의 영어권 국가에서는 어학연수를 하게 되면 1개월 기준으로 학비 + 숙식 비용으로 200~300만원정도 예상됩니다. 
필리핀은 110~130만원정도의 비용으로 수업 및 숙식을 모두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4. 필리핀에서는 공부에만 전념할 있습니다. 
영어권 국가에서는 연수비용과 생활비용이 비싸기 때문에 아르바이트 등의 공부 이외에 생활부분에 대한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숙소, 식사, 빨래, 청소 등 공부 외적인 부분에 대한 생활부분을 혼자해결을 해야하기 때문에 시간적 소비가 많이 된답니다.

필리핀의 경우는 기숙 어학원의 사용으로 수업은 물론 빨래, 청소, 식사 등 생활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서 모두 해결을 해 주기 때문에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이 주어진답니다.

 

 

5. 비자 준비가 따로 필요 없습니다.

미국, 캐나다, 호주 영어권 국가는 학생비자를 받고 갈 경우 최소 2~3달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나필리핀의 경우는 단순 무비자로 가셔서도 충분히 공부하실 수 있답니다.
무비자로 들어가시면 자신이 공부하는 기간만큼 현지에서 연장이 가능하며, SSP라는 학습허가서만 받으시면 관광비자로 합법적으로 공부를 하실 수 있답니다.

 

6. 주말을 이용해서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이 가능하답니다.

필리핀은 마닐라, 세부 등의 대도시와 보라카이, 팔라완, 보홀등의 유명한 관광지도 많아서 주중에는 열심히 공부하시고 주말에는 나가셔서 배운 영어도 써 먹어보면서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도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단기간에 영어에 대한 큰 효과를 보시고 싶다면 비용과 수업면을 고려했을 때  필리핀으로 연수를 많이 가시고, 영어권 국가를 가기 전에 영어권국가의 생활환경이나 수업면에서 빠른 적응을 위해서도 준비단계로 필리핀 연계연수를 요즘은 많이 찾으신답니다.

 

부담없이
연수계획 도움받기
부담없이
상담받아보기
필리핀 어학연수 정보
게시물 검색
1:1 맞춤상담신청
무료수속신청
PC버전
방문예약신청

필자닷컴 네트워크 국내4개
해외센터 4개(필리핀,호주,일본,캐나다) 유학연수전문기업

  • · 센터선택
  • · 주소

  • · 대표전화
    전화하기   약도보기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페이스북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블로그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카페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카카오톡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인스타그램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유튜브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네이버TV
제휴문의 business@embassyed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