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닷컴 카톡하기야간,주말상담 지금바로 최저가 무료상담받기

24년 여름방학
모집중

영어캠프 가족연수
학교정보
연수후기
현지소식
프로모션
필자혜택
상담신청
필리핀 어학연수 정보
필리핀 대학부설 Vs 사설 전문 어학원의 차이는?
작성자 : 필자닷컴   조회 : 6,156회

필리핀어학연수의 퍼스트 클래스 필자닷컴에서 답변드립니다. 


필리핀 대학부설과 사설의 차이는 수료증이 대학교 이름으로 나오느냐 사설학원이름으로 나오느냐의 차이입니다.

필리핀 대학부설 어학원은 타 영어권 국가들의 대학부설어학원과는 운영시템이 조금 다릅니다.

타 영어권국가의 대학부설 어학원들이 그 대학교 진학을 목적으로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대학교진학 전 부족한 영어실력을 기르기 위해 공부하는 반면,

필리핀 대학부설어학원은 대학교와 일정한 계약을 맺어, 외부 사설어학원에게 대학교 이름을 빌려주어 운영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설어학원과 대학부설어학원 모두 수업내용 및 시스템은 동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학부설은 학원에 따라서 사설학원에서 공부하는 것만으로도 대학부설 수료증으로 발급이 가능하거나, 대학교내에서 진행하는 수업을 꼭 들어야지만 대학부설 수료증이 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학부설어학원의 수업도 일반 사설어학원의 수업과 그 내용은 거의 동일하게 이루어지는 편이며,1:1 수업을 포함해서 소그룹 수업, 대그룹 수업으로 구성이 되게 됩니다.
 
수업에 따라서 대학교수의 청강 수업을 받을수도 있는데 이 경우 10-20명 또는 그 이상의 대그룹 수업으로 일종의 대학강의처럼 진행이 되지만 영어 초보자의 경우 수강이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대학부설 학원을 생각하시는 분들 중에서는 한국의 대학교에서 학점인증이 가능한 장점 때문에 대학부설을 선택하시기도 합니다.

하지만, 학점인증의 경우 모든 대학에서 다 적용되는 것은 아니며, 본인이 재학중인 학교와 필리핀 대학간의 인증 조건을 먼저 확인 해야하고 출석률이 거의 98% 이상이 되어야 수료증을 받을 수 있으니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등록전에 꼭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필리핀 대표 대학부설어학원 : MK, C&C, CIA, CDU, UV, HELP, MMBS, SPC, BOC 등

부담없이
연수계획 도움받기
부담없이
상담받아보기
필리핀 어학연수 정보
게시물 검색
1:1 맞춤상담신청
무료수속신청
PC버전
방문예약신청

필자닷컴 네트워크 국내4개
해외센터 4개(필리핀,호주,일본,캐나다) 유학연수전문기업

  • · 센터선택
  • · 주소

  • · 대표전화
    전화하기   약도보기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페이스북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블로그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카페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카카오톡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인스타그램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유튜브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네이버TV
제휴문의 business@embassyed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