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닷컴 카톡하기야간,주말상담 지금바로 최저가 무료상담받기

24년 여름방학
모집중

영어캠프 가족연수
학교정보
연수후기
현지소식
프로모션
필자혜택
상담신청
필리핀 어학연수 정보
나이가 많은데 어학연수 가능한가요?
작성자 : 필자닷컴   조회 : 3,624회

필리핀어학연수의 퍼스트 클래스 필자닷컴에서 답변드립니다. 

 

필리핀 연수는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모든 분들이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대학생분들이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필리핀 연수를 많이 선호했지만 지금은 회사 업무에도 영어가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직장인이나 휴양을 겸해서 은퇴 이후에 연수를 준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연수를 많이 떠나는 학생들의 경우, 좋은 대학, 좋은 직장, 높은 영어 점수를 위해서 공부하는 반면,나이가 있는 분들의 연수 목적은 직장에서 필요 또는 개인적인 필요에 의해서 혹은 영어 성취감같이 그 방향이 조금은 다릅니다.

나이가 많은 분들은 영어에 대해 접해본 경험이 비교적 적기 때문에 영어공부를 적응하는데 시간이 조금은 더 걸리는 편이고, 어린 학생들 보다 공부에 대한 두려움이 있을수는 있지만,이 부분은 일대일 수업을 통해서 없앨 수 있기 때문에 필리핀 연수를 더욱 많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또한 , 해야하는 공부가 아니라 본인의 필요에 의해서 찾아서 하는 공부이기 때문에 학습 속도는느릴지 몰라도 학습 이해력과 효과는 그만큼 더 높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필리핀 어학연수는, 영어공부 뿐만 아니라 어학연수에 필요한 생활 부분까지 해결이 되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연수의 간편함으로 인해, 학생이 아닌 일반인의 경우 연중 개인적인 스케줄에 맞추어서 연수를 진행해 주고 있으며,특히 점차 영어의 필요성이 요구됨으로써기업연수 또는 휴가/휴직를 이용한 연수도 다양하게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특히, 나이가 있으신 분들의 요구사항중에 대부분을 차지 하는 것이 대부분 다인실 보다는 1/2인실 기숙사를 선호 하시고, 연수 기간 동안에 공부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여가 생활을 중요하게 생각 하신다거나, 반대로 번잡하지 않은 도시에서 일대일을 집중적으로 공부 하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베트남에서 사업을 하시는 한 50대 학생분은 예전에는 돈을 주고 통역을 고용해서 사업을 했지만, 약간의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서 연수를 다녀오게 되면 더이상 남의 도움을 받지 않고도 스스로 사업하시는데 어려움이 없다 생각 하셔서 연수 결정을 하신 경우도 있습니다.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필리핀 어학연수도, 늦은 나이에 영어공부도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이렇게 연령에 따라서 원하시는 다양한 목적와 요구들에 대한 상담을 오랜시간동안 진행해온 필자닷컴은 오랜 필리핀 전문상담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여 나의 일정과 요구에 맞는 연수 플랜과 어학원 추천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부담없이
연수계획 도움받기
부담없이
상담받아보기
필리핀 어학연수 정보
게시물 검색
1:1 맞춤상담신청
무료수속신청
PC버전
방문예약신청

필자닷컴 네트워크 국내4개
해외센터 4개(필리핀,호주,일본,캐나다) 유학연수전문기업

  • · 센터선택
  • · 주소

  • · 대표전화
    전화하기   약도보기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페이스북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블로그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카페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카카오톡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인스타그램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유튜브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네이버TV
제휴문의 business@embassyed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