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닷컴 카톡하기야간,주말상담 지금바로 최저가 무료상담받기

24년 여름방학
모집중

영어캠프 가족연수
학교정보
연수후기
현지소식
프로모션
필자혜택
상담신청
필리핀 어학연수 정보
필리핀 어학연수 지역 선택 완벽정리
작성자 : 필자닷컴   조회 : 24,496회

필리핀어학연수의 퍼스트 클래스 필자닷컴에서 답변드립니다. 

필리핀은 7000여개의 섬으로 구성된 나라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어학연수지로 선택할 수 있는 도시는, 마닐라, 세부, 바기오, 일로일로, 다바오, 바콜로드 그리고 마닐라 근교 등으로 7-8곳 정도입니다. 


필리핀 어학연수는 연수목표, 커리큘럼 스타일, 개인적인 성향에 따라 지역선택이 달라집니다.

이러한 구체적인 기준에 따라서학생 본인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을 충족 시켜줄 수 있는 지역과 어학원을 선택하게 됩니다.

상세한 지역소개는 도시 크기별 순서에 맞추어 안내드리겠습니다.


대도시 - 마닐라/ 세부

중소도시 - 바기오/ 일로일로/ 다바오/ 바콜로드

소도시 - 수빅/ 딸락/ 따가이따이/클락

 


필리핀 마닐라

 

12611027991.jpg



마닐라는 필리핀의 수도이자 산업, 문화, 행정, 무역, 교육의 중심지이며 활기찬 도시입니다.

문화적 중심지인 만큼 문화 시설들을 이용하기 쉽기 때문에 주말마다 다양한 볼거리 및 많은 즐길거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다만, 마닐라 지역에 있는 어학원들이 다른 지역으로 캠퍼스 이동을 하여 마닐라 내에 있는 학원 갯수가 적어져, 학원 선택권이 많지 않으나 오래되고 전통이 있기 때문에 수업적에서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는 곳들이기도 합니다.



 

 

필리핀 세부

1261102799.jpg

 



필리핀 최대의 휴양도시이며 관광지로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도시인 만큼 가장 많은 수의 어학원이 있습니다. 주말에는 세부 근방의 섬으로 여행을 가거나, 수상 스포츠를 할 수 있고 리조트나 쇼핑몰을 이용하여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관광지이기 때문에 놀 거리가 많아서 공부에 집중을 못 한다고 생각 하실 수도 있으나 평일에 대부분의 학원 수업이 6시에 끝나고, 통금시간이 있기 때문에 간단한 외출만 가능하며 스파르타형 학원의 경우에는 평일 외출이 아예 불가하기 때문에 주말이 되어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필리핀 바기오

 

1259026963.jpg



필리핀은 더운 나라라고 생각 하실 수 있지만 바기오 지역만은 한국의 가을 날씨 정도로 서늘한 기후입니다.

따라서 필리핀 사람들의 휴양지로 각광받는 도시입니다.

도시 크기에 비해서 대학교가 많아서 교육의 도시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바기오는 도시의 규모가 마닐라, 세부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지만 최근 근교의 해양 액티비티 문화가 발달하여 골프,승마 같은 것들 뿐 아니라 호핑,서핑,온천,수영장 등 세부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들도 많이 생겨났습니다.



 

일로일로

12935113511.JPG

 



마닐라에서 국내선을 타고 1시간 정도 거리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마닐라와 세부 중간에 위치해 있으며 보라카이 섬이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바기오처럼 도시에 대학교가 많아서 필리핀 현지 대학생들을 쉽게 마주칠 수 있습니다.

번잡한 도시보다 한적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지역입니다. 보라카이를 비롯하여 주변에 여행할 곳이 많아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필리핀 다바오

 

12531528241.jpg

필리핀 최남단에 위치한 섬으로 섬크가가 남한의 93% 해당하는 필리핀 내에서 두번째로 큰 섬입니다.

연중 내내 태풍의 영향을 받지 않고, 좋은 기후로 열대 과일의 주산지로 잘 알려져 있으며,

더운 낮에 비해 저녁에 내리는 시원한 스콜과 많은 바람의 양은 생활하기에 좋은 환경을 제공해 줍니다.

외국인과 한국인 비율도 낮은 편이며, 주민들 자체도 친절하고 순수한 지역으로 꼽힙니다.

전 지역이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어서 지정된 장소에서만 흡연이 가능하시고,
또한 다바오는 만약 다바오 시에서 문제를 발생한 사람의 경우 영구추방 될 정도로 필리핀 내에서 5년 연속 살기좋은 도시로 손꼽히고 있는 곳입니다.

다바오로의 이동은 한국에서 마닐라 or 세부로 국제선을 타고, 필리핀 내에서 국내선 항공으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필리핀 바콜로드

 

1293512413.jpg

바콜로드는 필리핀 네그로스 섬의 북서쪽 해안 평원에 자리잡고 있으며, 일로일로와 세부섬 간의 편리한 교통 집결지로 필리핀 최대 설탕 생산지이인 농업도시 입니다.

바콜로드인의 억양은 다른 곳과는 다르게 발음이 부드러워 영어 발음이 Native와 비슷하고,

또한 1800년대부터 서양인 유입으로 그 어디에서나 외국인을 쉽게 발견 할 수 있으며사람들이 순박하여 외국인에게도 호의적인 분위기 입니다.

그리고 주변 휴양 도시인 세부, 반타얀, 아포, 기말라스, 에스칼란테, 맘부칼, 두마케테, 보라카이 등으로의 교통 여건 및 교통 수단이 확실히 다져저 있어서

여행 시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다닐 수 있으며 한국에 비하여 싼 가격에 각종 레져 스포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물가는 타 지역에 비하여 현격하게 저렴하며,교통이 혼잡하지 않고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도시를 선호 하시는 분들에게 적당합니다.

이외의 기타지역으로는 마닐라 인근의 클락, 수빅, 따가이따이, 딸락 등등 다양한 도시가 있으며, 내가 원하는 연수지역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필리핀 어학연수의 퍼스트 클래스, 필리핀 유일, 현지 직영 사무실에서 실시간 올라오는 생생한 정보를 바탕으로 드리는 필리핀 전문 지역상담 등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부담없이
연수계획 도움받기
부담없이
상담받아보기
필리핀 어학연수 정보
게시물 검색
1:1 맞춤상담신청
무료수속신청
PC버전
방문예약신청

필자닷컴 네트워크 국내4개
해외센터 4개(필리핀,호주,일본,캐나다) 유학연수전문기업

  • · 센터선택
  • · 주소

  • · 대표전화
    전화하기   약도보기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페이스북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블로그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카페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카카오톡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인스타그램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유튜브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네이버TV
제휴문의 business@embassyed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