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닷컴 카톡하기카톡 상담 최저가 무료상담받기

24년 여름방학
모집중

영어캠프 가족연수
학교정보
연수후기
현지소식
프로모션
필자혜택
상담신청
필리핀 어학연수 정보
필리핀 어학연수 준비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작성자 : 필자닷컴   조회 : 11,678회

필리핀어학연수의 퍼스트 클래스 필자닷컴에서 답변드립니다. 
​​

필리핀 연수는 비자 준비가 필요 없기 때문에 원하시는 학원의 기숙사에 자리가 있고, 항공편이 가능하다면 일주일 정도의 준비기간만으로도 출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비용이나 여러가지 준비하는 측면에서  최소 4~8주 정도의 여유기간을 두시는 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여유기간을 두실수록 학원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지고, 비용면에서도 항공권의 경우같은 날 같은 좌석의 경우도 급하게 출국하시는 분들보다 여유롭게 준비하실 경우 경비를 더욱  절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연수 준비절차는 다음과 같이 진행이 된답니다.

 

[1단계] 학원결정 및 등록신청

필자닷컴 전문상담가와 함께 상담을 통해 연수가시고자하는 지역, 학원, 비자에 대한 결정을 하시는 단계입니다.

학원이 결정되고 나면 우선 '등록비'를 입금하셔야 하며,등록비 입금 확인 후 계약서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2단계] 학원등록 및 항공예약

학원과 비자에 대해서 결정하셨다면 학원을 등록하고 가는일정에 따라 항공을 예약하는 단계입니다.

등록하신 학원의 학비내역서와 및 항공 스케줄과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단계] 항공권 확정 및 연수비용 입금

등록하신 학원의 연수비용을 완납하시고, 최종 결정 된 항공권 비용을 납부하는 단계입니다. 보통 연수비용은 출국 4주 전까지 입금 하게 됩니다.

항공권은 예약 후 구입시기를 따로 안내드립니다.

참고로 필리핀 관광비자로 입국하기 때문에 항공권을 구입하실 때에는 반드시 필리핀 입국+필리핀 출국 티켓 같이 구입하셔야 합니다.

 

 

[4단계] 연수 혜택 및 출국 오리엔테이션 받기

학비 완납 후 필자닷컴에서 제공하는 연수 혜택과 출국 오리엔테이션을 받으시는 단계입니다.

연수혜택은 등록한 연수기간에 따라 제공 받으실 수 있으며 출국 오티는 보통 출국 2주 ~ 4주 전에 이루어집니다.

출국 오티에 참석 시, 필리핀 연수 노하우, 준비물, 공항 이용 절차 등 연수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5단계] 짐 꾸리기 및 마지막 점검

오리엔테이션에서 들으셨던 정보로 마지막 준비를 하는 단계입니다.

필리핀 연수에 필요한 준비 및 서류 챙기셔서 짐 꾸리기 마무리 해 주시고,

그리고 필자닷컴에서는 빠진부분은 없는지 출국 전 다시 한 번 안부전화를 드려 마지막 점검을 해드립니다.

 

부담없이
연수계획 도움받기
부담없이
상담받아보기
필리핀 어학연수 정보
게시물 검색
1:1 맞춤상담신청
무료수속신청
PC버전
방문예약신청

필자닷컴 네트워크 국내4개
해외센터 4개(필리핀,호주,일본,캐나다) 유학연수전문기업

  • · 센터선택
  • · 주소

  • · 대표전화
    전화하기   약도보기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페이스북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블로그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카페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카카오톡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인스타그램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유튜브 필리핀유학원 필자닷컴 네이버TV
제휴문의 business@embassyedu.com